​오에프피란?

오에프피치과 로고(폰트-닉스곤).jpg

오에프피 (Orofacial Pain), 구강안면통증이란?

구강안면통증 (OFP) 이란 머리, 얼굴, 구강, 목 부위에 관련된 통증 질환의 예방, 평가, 진단, 치료를 포함하는 전문영역 입니다. 구강안면통증 및 증상들은 턱관절 질환, 신경병변성통증, 두통 또는 수술 후 통증, 악성종양, 자가면역 전신질환 등에 의해 나타납니다. 구강안면통증은 병력분석, 혈액검사, 방사선검사, 인지행동분석, 사회심리분석, 문진, 측두하악장애검사 등을 통한 구강안면통증 • 구강내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오에프피 구강내과치과에서는 구강내과 전문의 및 구강내과 치의학 박사이신 김형준 대표원장님께서 미국과 한국에서의 폭넓은 임상치료 경험과 미국 전문의 과정 및 국내외 유수한 치과 대학병원의 외래교수 활동을 통하여 축적된 선진적 치료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진료분야

• 턱관절질환

• 신경병변성통증

• 두통/편두통

• 수면이갈이/코골이/수면무호흡

• 턱얼굴 근긴장이상

• 이차적 구강안면통증 감별진단

오에프피 (Orofacial Pain) 병원은?

최고의 의료진과 의료서비스로 신뢰받는 병원

오에프피 구강내과 치과의원의 김형준 대표원장님은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을 졸업하신 구강안면통증∙구강내과전문의이며 미국 정식 치과의사면허를 소지하신 미국 치과의사이기도 하십니다.

또한, 서울대학교 구강내과 치의학박사(PhD)이며 미국 USC 치과대학에서 턱관절∙구강안면통증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Dr. Glenn T Clark 교수와 국제적으로 저명한 교수진과 함께 인텐시브한 레지던트 과정을 통해 축적된 임상지식과 선진 진료기법을 사사 받았습니다.

수많은 국내외 환자 진료경험, USC 의과대학병원 신경과, 류마티스내과 등 다양한 연관분야의 임상경험과 협진, 서울대학교 및 USC 치과대학병원 외래교수로서의 축적된 지식과 진료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해드립니다.

최고의 진료기술, 인프라를 갖춘 종합적이며 체계적인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인정받는 병원

구강안면통증은 체계적인 감별진단과 통합적인 진료를 통해 통증의 원인과 증상을 치료하는 전문 분야입니다.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받지 못한 채 여러 병원을 다니며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쳐 고생하시다

오에프피 구강내과 치과를 내원하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통증의 원인이 턱관절 질환임을 정확히 진단받지 못하거나, 종양, 혈관계 질환 및 자가면역질환 등 전신질환으로 인한 이차적 턱증상을 정확히 감별진단 받지 못하여 턱관절 질환으로 오인하거나 신경병변성 통증을 치아나 잇몸의 질환으로 오인하여 불필요한 진료를 받고 정작 치료해야 할 병을 키워서 오랫동안 고통 받아 오시다가 저희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시고 호전되는 케이스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오에프피 구강내과 치과에서는 개개인의 병력과 신체상태 그리고 증상에 대한 정확한 감별진단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특화된 진료, 꼭 필요한 치료만을 해 드리겠습니다.

소통하고 배려하며 감동을 드리는 병원

통증은 다른 질병과는 다르게 눈에 보이지는 않아 진단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통증으로 인한 어려움을 이해 받기 어렵습니다. 정확하게 원인을 진단받지 못하여 적절한 진료를 받지 못하면 통증으로 인해 환자분들의 삶의 질이 떨어지고 스트레스와 불안정한 심리상태를 초래합니다.

오에프피 구강내과 치과에서는 환자 한분 한분의 통증에 열린 마음으로 귀 기울이고 체계적인 진단과 통합적인 진료를 통하여 최선을 다해 치료해 드리겠습니다.

의사와 환자